Organization

FOC Committee
의장
FOC의장은 외부와 관련된 모든 사안에서 FOC를 대표하며 모든 총회 및 위원회 회의의 의장으로 활동한다.
부의장
FOC부의장은 의장을 지원하며 의장 공석 시 업무를 대행한다. 대외협력업무를 수행한다.
총무이사
FOC총무는 재정을 제외한 클럽의 모든 기록을 보관하며 기록의 정확성을 책임진다. 총무는 항상 모든 총회 및 위원회 회의의 의사록을 작성하고 최신 회원 명부와 위원회가 요구하는 그 밖의 모든 문서를 관리한다. 총무는 클럽의 규칙에 따라 클럽 업무를 수행하며 총회 및 위원회 지침을 작성한다. 총무는 모든 서신 교환의 실무를 책임진다.
재무관리이사
FOC회계는 클럽을 대표하여 모든 자금을 보관하고 경비를 지출하며 금전 거래의 장부를 기록하여 정확하게 유지할 책임을 진다. 그리고 클럽을 대리하여 은행계좌를 관리하고 언제든지 회계내역을 위원회에 제시할 수 있어야 한다. 통상적인 지출 외에 특별한 사안의 지출은 FOC위원회의 승인을 득하여 지출한다. 여기서 통상적인 지출이란 공식적인 클럽의 행사 및 업무 진행 비용을 말하며 정기모임, 전국모임, 그 밖의 공식행사에 해당된다.
회원 관리이사
FOC회원 관리자는 모든 회원 관련 문제를 조율하고, 회원의 신규가입 및 기존회원의 갱신신청서 및 쪽지를 처리한다. 최신 회원 명부를 15일 간격으로 작성하며, FMK는 별도의 수퍼관리자 ID를 부여 받고, 이를 회원차량정보에 대하여, FMK 내부적으로 공유하여, 회원혜택에 문제가 없도록 한다.
스포츠드라이빙 이사
FOC모터스포츠 관리자는 드라이빙과 관련된 모든 행사를 비롯하여 모든 온/오프 모터스포츠 활동을 담당한다.
미디어 이사
FOC주행 및 정기 모임 등 FOC가 주관하는 모든 행사에 미디어 촬영 및 웹페이지를 관리 감독의 활동을 담당한다.
대외협력이사
FOC관련 모든 대외 협력관련업무를 담당한다.(협력업체 선정 및 FOC물품 산정 섭외)



고문
위원회에 고문은 현FOC위원회의 요청에 따라 참석이 가능하며, 온라인을 열람할 수 있는 권한을 갖는다. 현 FOC위원회 직전에 퇴임한 임원진을 고문으로 임명하며, 임기는 2년으로 한다.


COPYRIGHT (C) 2013 FERRARI OWNERS CLUB OF KOREA.